고객센터 1:1 문의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자료실 FAQ 카테고리 전체홈페이지제작쇼핑몰제작모바일도메인호스팅유지보수온라인마케팅열린 분류 부가서비스 Q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 –키워드 배… A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단어)의 활용은 매우 중요하다. 검색순위에서 단어의 배치, 반복 횟수, 거리, 밀도에 따라 순위는 큰 폭으로 변동된다. 키워드 웹페이지의 의도적으로 자주 많이 반복시킨다. 반복 횟수 검색엔진은 특정 키워드가 많이 반복될수록 해당 웹 페이지의 연관성이 높다고 판단한다. 단일 단어 간의 거리 똑같이 10번이 반복되더라도 웹 페이지 전반에 구석구석 10번 나오는 것보다 특정 구역에서 뭉쳐서 10번 반복되는 것이 더욱 검색에 유리하다. 복수 단어 간의 거리 2개 이상의 복수 키워드 검색 결과에각각의 단일 단어들도 영향을 미친다. 즉, 2개 이상 연속된 복수 단어로 구성된 키워드가 핵심 단어일 경우 두 단어 간의 사이가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밀도 웹 페이지에서 사용된 전체 단어 중에서 3~5%가량을 핵심 단어가 차지하고 있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100개 단어 중 3~5회 반복되어 있는 것.) Q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HTML subject A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subject 메타 태그에는 페이지의 제목을 넣는다. 페이지에 subject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Google 및 다른 검색 엔진에서 제목으로 사용된다. title 태그의 내용을 subject 메타 태그에 넣기도 한다. subject 태그는 head 태그 내에 위치한다. ■ Subject 메타 태그에 권장사항 페이지의 콘텐츠를 정확하게 설명 페이지 내용의 주제를 효과적으로 설명하는 제목을 선택한다. 페이지마다 고유한 subject 태그 만들기 페이지마다 고유한 subject 태그가 있는 것이 효과적이다.(사이트의 서로 다른 페이지를 구별할 수 있게 하기 위함) 간략하면서 설명적인 제목 사용 제목은 간결하고 설명적이어야 한다. Q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keywords 페이지를 요 A 페이지의 콘텐츠의 핵심 키워드: keywords 메타 태그는 검색 결과에서내용 미리 보기로 보게 되는 경우가 있어 사용자에게 각 페이지의 중요 정보를 키워드로 전달하게 되는 동시에 검색엔진에게 페이지의 콘텐츠의 중요 키워드를 알려 사용자가 검색시 상위 노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각 페이지에 고유한 키워드 사용: 페이지마다 다른 keywords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도메인에서 여러 페이지를 검색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목록
RESPONSIBILITY FOR CLIENT 고객님에 대한 책임 십이지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여귀하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드립니다. Tel. 1599-6369 평일 : AM 09:30 ~ PM 18:30 온라인 상담 온라인 문의는 365일 열려있습니다. GO >